꽃보다 남자 한국판, 조금 어설프지만 괜찮은 설정.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하아 벌써 이런날이 왔습니다.
작년 7월인가, 한창 정말 꽃보다 남자 일본판에 빠져가지고 있던 때였는데
우리나라에도 나온다 나온다 한다더니 정말로 나와버렸네요!!

기대반 걱정반의 마음으로 살짝 1화 감상평 올려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허접한 그래픽은 뭥미..;;
일단 가장 기억에 남는 이 좀 허접티 나는 헬기 그래픽;;
아놔;; 물론 일본판에도 좀 허접한 그래픽이 나오긴 햇지만(꽃보다 남자보다는 러브 파라다이스가 좀더 심했죠;) 우리나라, 그것도 KBS에 이런 그래픽이 들어간 드라마가 나오는거 보고 정말 놀랐습니다. 뭐 들어보니 “궁”때도 비슷했다 하는데.. 그건 잘 모르겠고;; 저거 카메라 찍은건 헬기일텐데, 헬기 한대 못빌리낭.. 하는 아쉬움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여주인공 “금잔디” 양 역할을 맏은 구혜선씨.
저는 구혜선씨를 처음 봤습니다. 친구들을 통해 통해 뭐 간간히 듣긴 들었는데 드라마를 본건 처음이네요. 이제껏 한예슬, 김태희, 한가인, 임수정, 하지원의 드라마는 많이 봤지만 타 배우는 정말 처음입니다.
와.. 솔직히 다른 배우들은 다 재껴도 구혜선씨는 정말 연기 잘합니다. 너무 잘해서 다른배우가 못하는게 너무 티가 팍팍 날 정도입니다. 와 저는 구혜선씨가 일케 연기를 잘했나? 싶을 정도로 정말 개인적으로는 처음 보는 배우지만 굿굿~~!
일본판의 이노우에 마오랑 비교하면 좀 비슷비슷 하긴 하지만, 마오는 일본 구혜선씨는 한국. 아 이말이 정답인 것 같습니다. 일단 구혜선씨가 딱 봐도 한국의 미인 같이 보이지 않습니까? ^^; 저만 그런가;;

사용자 삽입 이미지윤지후 역의 김현중
솔직히 말하겠습니다. 오구리 슌이랑 외관만 비슷하지 좀 마~~니 다릅니다.. 연기를 못한다는 건 아닌데, 모르겠어요. 이게 한국의 정서에 맞게 설정한 기획 상의 의도인지는 몰라도 일단 목소리 톤이 다르고, 오구리 슌은 좀 느~끼하게 말하는데 비해서 김현중은 조금 당당한 목소리.. 그래도 한국에 맞게~! 는 잘 세팅한 것 같고, 그에 맞게는 연기를 잘하는 것 같습니다.
그나저나.. 쌍꺼풀이 없더군요. 역시 대세는 노쌍꺼풀 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소이정역 김범, 송우빈 역의 김준.
김범은 정말 마츠다 쇼타랑 비슷비슷 합니다. 다만, 마츠다 쇼타보다 훨씬 동안이고(생긴거고 나이고 ㅎㅎ) 엇, 보니깐 또 울학교 08학번이네요? ㅋㅋ 저번에 축제에서 본적이 있긴 합니다. 쨋든 김범은 정말 세팅 잘한 것 같습니다. 연기도 본래 역할에 맞게 잘 하구요.

김준은 처음보는 배우였는데, 응? 가수? 가수였데요..;; 티맥스라는 그룹의 가수인데.. 음.. 티맥스는 게임회사인데… (ㅋㅋ)
쨋든 카리스마 있고, 인물설정에 맞게 (원래 조폭과 관계된 사람이죠.). 또한 한국 실정에 맞게 부동산과 연계해가지고 또 상황을 재밌게 만들었더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구준표 역의 이민호
연기는 soso, 거의 주연에 가까운 인물인데 일본의 마츠모토 준이랑 비교하면 완전 짱입니다.
일단 키크고, 얼굴은 훈남형에 뭐 아주 잘생긴것도 아니고 마른 체형에 …
마츠모토 준이랑 비교하면 걍 킹카네요 ㅋㅋ 와아, 다만 원래 츠카사 역할이 좀 바보같고 내성적인(?) 역할인데 그부분만 좀 충실했으면 좋겠어요. 어제 2화 보는데 조금 화내는게 영 마츠모토 준에 비교하면 조금 착하게 화내더군요 ㅋㅋ

총평
일단 일본,대만판 보다는 인물설정이 너무나도 잘 되어있습니다. 원작에 충실하면서도 한국에 맞게 또 기획을 바꾼 부분이 참 괜찮더군요. 어색한 그래픽은 근데 우리나라에선 안먹힐텐데.. 어제 2화 보니깐 유람선이 나왔는데 그것도 그래픽이더군요. 그래도 헬기보단 낳은…;;
아무튼 배우들이 뭐 완전 노련한 배우들은 아니지만, 그런 어색함이 오히려 원작을 잘 살리고 나타내 주는 것 같습니다. 이제 2화, 시작은 누구나 다들 그렇듯이 나쁘지 않다 아니면 이게 뭔 드라마냐 하시는 분도 계시겠죠. 하지만 분명 이 인물들은 “한국의 자존심”을 걸고 이 드라마를 촬영하는 겁니다. 꽃보다 남자 이전에 일본 만화를 원작으로 한 드라마가 우리나라에 있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뭔가 원작과 비슷하게 하면서도 원작보다 훨씬 훌륭하고 개성있고 멋진 드라마를 만들겠다는 노력이 사실 1,2화를 보면서 조금 느꼇습니다.


이들과 꽃남 촬영진들의 발전을 기대하며 ^^ 한국을 빛내주세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