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 브랜드의 힘은, 기업에 있어서 “브랜드”라는 것의 가치와도 견줄 만 합니다. 단지 자기 이름 석 자만을 가지고 승부하는 시…
위의 내용을 바탕으로 만들어 본 Brand Identity 를 이미지화 한 모습입니다.
예전부터 타이포그라피를 좋아했는데, 아직까지 제가 조형물이나 도형 및 시각화는 너무나도 약해서;;
다음은 본 B.I를 만드는 과정입니다.
최종적으로 브랜드가 가장 추구하고 있는 핵심 키워드를 삽입해 주면 되겠습니다 ^^ 물론, 큰 글씨 혹은 강한 색채로 강조해 주도록 하구요..
아마 이게 마지막이 되지는 않겠지만, B.I는 끊임없이 발전해 나가야 겠지요? ㅎㅎ 탄탄대로를 달리는 B.I야 말로 진정한 Identity입니다. 기업이야, B.I한번 바뀌면 사내규정이니 뭐 이것저것 많이 바뀌니 복잡하겠지만, 개인브랜드는? 말그대로 개인 브랜드니깐 바꾸기가 쉽겠죠 ^^
하지만 쉽다고 해서 본연의 성질을 흐리게 할 정도로 바꾸는건 자제요 ^^
여튼, 이런 이미지화를 통해서 브랜드를 조금씩 구체화 하게 되면, 점점 내 브랜드, 즉 나 자신이 어떤 길로 나아가야 하는지에 대해서 파악하고, 목적을 구체화 하기 쉽게 될 것입니다 ^^ 쉬운 오피스나 포토샵의 간단한 기능, 그리고 네이버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나눔고딕등을 이용해, 깔끔한 디자인으로 어필을 할 수 있으면 더더욱이나 브랜드가 깨끗해 보이고, 신뢰와 호감이 가는 게 브랜드가 아니겠습니까 ^^
자 저는.. 오늘은 일단 마무리 짓고.. 다음번엔 C.I를 조금 더 구체화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 에고 업무시간에 너무 딴짓만 한듯.. ㅜㅜ (그래도 미래를 위한 투자니깐요 ^^)